본문 바로가기

Google Product Q&A/Chrome

크롬 특정 언어 번역 문제

Q:

영어로 되어 있는 사이트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번역이되는데, 일본어로 되어 있는 사이트는 자동 번역이 안 돼서 수동으로 번역을 해줘야 하는데 왜 이러는 건가요?


A:

몇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.

1. 과거에 해당 사이트에 접속했을 때, 크롬 툴바에서 '일본어 번역하지 않음' 또는 '해당 사이트를 번역하지 않음'으로 설정하셨을 수 있습니다. https://support.google.com/chrome/answer/173424?hl=ko

2. 사이트 자체가 notranslate 태그를 이용하여 자동 번역을 막아놓는 경우는 크롬에서 자동 번역 자체가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.

상기한 사항에 대한 확인을 했는데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, 언어 설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'설정 >> 고급 설정 >> 언어 >> 언어 및 입력 설정'의 결과 나타나는 언어의 목록에 일본어가 있는지 확인한 후 만약 있다면 삭제해주세요.




해당 게시물은 Google 제품 포럼(Product Forums)의 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.

Google 도움말에서 적절한 해결 방안을 찾을 수 없는 Google 제품의 문제는 Google 제품 포럼에서 Google 직원(Googler)이나 다른 사용자의 도움으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
한국 Google 제품 포럼의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.

http://productforums.google.com/forum/#!forum/ko

'Google Product Q&A > Chro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크롬 다운 문제  (1) 2013.09.04
크롬에서 Google Now 사용  (0) 2013.09.04
크롬 북마크 복원  (0) 2013.09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