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Google Product Q&A/Chrome

크롬 다운 문제

Q:

지난주부터 갑자기 크롬으로 네이버, 다음 등 몇 사이트에 접속을 하려고 하면 창이 바로 꺼집니다.

'크롬이 다운되었습니다. 다시 시작하겠습니까?'라는 메시지가 자꾸 뜨네요.

사용자 프로필도 새로 등록해보고 레지스트리 값도 다 삭제하고 다시 깔아보고 크롬 문제 해결 방법은 다 찾아서 해봤는데 전혀 되질 않고 있습니다.

어떻게 해야하나요?


A:

우선 아래와 같은 방법들을 시도해보셨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1. 시크릿 모드(ctrl+shift+n)에서도 동일한 현상이 일어나나요?

2. 확장 프로그램(extension)을 모두 삭제해보셨나요? 주소창에 chrome://extensions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3. 브라우저의 캐시와 쿠키를 삭제해보셨나요? https://support.google.com/chrome/answer/95582?hl=ko




해당 게시물은 Google 제품 포럼(Product Forums)의 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.

Google 도움말에서 적절한 해결 방안을 찾을 수 없는 Google 제품의 문제는 Google 제품 포럼에서 Google 직원(Googler)이나 다른 사용자의 도움으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
한국 Google 제품 포럼의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.

http://productforums.google.com/forum/#!forum/ko

'Google Product Q&A > Chro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크롬 특정 언어 번역 문제  (0) 2013.09.04
크롬에서 Google Now 사용  (0) 2013.09.04
크롬 북마크 복원  (0) 2013.09.01